티맥스데이터는 자사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공급합니다. 따라서 제품운영 시 오류 및 문제 발생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할 뿐 아니라 제품을 개발한 연구소를 통해 근본적인 해결 방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해보십시오.
티맥스데이터는 시스템 장애 등 비상상황 발생 시 피해를 최소화하고 신속한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전문 기술지원조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애 발생 시 전문 기술지원조직으로부터 24시간 내로 신속한 기술 지원을 받아 장애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
‘운영기’의 장애사항 중 '긴급' 건에 대해서 기술서비스센터로 걸려온 전화를 기술지원팀장 휴대폰으로 전환해드립니다. 빠른 속도로 긴급 장애에 대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Expert팀' 을 통해 국내외 이슈해결과 해외기술지원 진단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엑스퍼트팀은 2012년 2월에 새롭게 발족하여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라이선스 제품 운영 및 관리, 지원을 위한 고품격 IT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가 레벨의 기술 지원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