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서비스

티맥스소프트는 SW의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활용과 유지를 위해 최신의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부여합니다.

원천기술을 직접 보유한
R&D센터 레벨의 지원서비스

티맥스데이터의 제품은 티베로가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는 제품만을 공급하여 제품운영 시 오류 및 문제 발생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제품을 개발한 연구소를 통하여 근본적인 해결 방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차별화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문인력의
비상대기 지원서비스

티맥스데이터는 시스템 장애 등 비상상황 발생 시 피해를 최소화하고 신속한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전문 기술지원조직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애 발생 시 전문 기술지원조직으로부터 24시간 내 신속한 기술 지원을 통하여 장애복구를 수행합니다.

운영기의 긴급 장애시
무중단 전화 지원서비스

‘운영기’의 장애사항 중 '긴급' 건에 대해서 기술서비스센터로 걸려온 전화를 기술지원팀장 휴대폰으로 통화가 끊기지 않고 직접 전환하여 더욱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도이슈 해결을 전담하는
별도의 전문가그룹 지원서비스

'테크엑스퍼트팀' 을 통해 고도의 국내외 이슈해결과 해외기술지원 진단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2년 2월에 새롭게 발족하여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라이선스 제품 운영, 관리, 지원에 고품격 IT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가 레벨의 기술 지원을 수행합니다.

기술지원 프로세스

  • 제품 기술 지원
    • 제품설치/라이선스발급
    • 업그레이드 서비스
    • 원백 서비스
    • 개발지원/안정화 지원
    • 튜닝/모니터링 서비스
    • 제품기술교육 서비스
  • 무상 유지관리
    • 제품 설치 후 1년간 제품 자체의 하자 및 장애에 대한 무상 기술지원서비스
  • 유상 유지관리
    • [제품지원] 패치서비스
    • [제품지원] 버전업그레이드
    • [기술지원] 일상지원
    • [기술지원] 장애지원
    • [기술지원] 예방지원(정기방문)
    • [부가서비스] 사용자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