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뉴스

[2020 데이터 컨퍼런스⑦] 셀프서비스 BI를 위한 빅데이터 분석 자동화와 데이터 활용

2020 데이터 컨퍼런스에서 소개된 티맥스데이터의 ‘셀프서비스 BI를 위한 빅데이터 분석 자동화와 데이터 활용’방법에 대해 만나보세요.

2020-12-02
기사보러가기 아이티데일리

[4차산업의 코어, SW산업 진단⑤] WAS 시장 1위 티맥스, ‘AI·클라우드’로 도약…DBMS 해외사업 박차

티맥스3사(티맥스소프트·티맥스데이터·티맥스A&C)가 국내외 영토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맏형 티맥스소프트가 제우스로 오랜 시간 국내 웹애플리케이션서버(WAS)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티맥스데이터와 티맥스A&C도 시장 내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2020-07-30
기사보러가기 CEO스코어데일리

[특별기고] 한국판 뉴딜의 성공, 소프트웨어 주도로

소프트웨어와 디지털 중심의 한국판 뉴딜은 한국의 쇠퇴해가는 제조업을 혁신할 새로운 성장 모델이다. 한국판 뉴딜은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 육성을 통한 국가 경제의 체질 개선과 대기업 중심의 기업 구조를 중소/중견기업 중심으로 변화하여 경제의 백년대계를 만들어갈 절호의 기회다.

2020-07-26
기사보러가기 파이낸셜뉴스

오픈소스 품은 티맥스, 한국판 뉴딜 인프라 다진다

티맥스는 기존 상용 제품뿐 아니라 오픈소스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시킨 형태로 제공하며 ‘진정한 고객 주도의 디지털 인프라’를 실현하고자 한다.

2020-05-29
기사보러가기 ZDNet Korea

티맥스데이터 박상영 본부장, "DBMS 국산화로 국내 기업 경쟁력 높일 것"

티맥스데이터 DB본부 박상영 본부장(상무·사진)은 불모지였던 국내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시장을 새롭게 개척했다.

2020-03-16
기사보러가기 파이낸셜뉴스